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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. CS개론- CS 관리의 개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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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52:4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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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2. CS개론- CS경영 기본개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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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52:3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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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3. CS개론 - 고객의 의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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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8:5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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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4. CS개론 - 고객의 성격유형 (MBTI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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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02:3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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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5. CS개론 - 고객관계관리(CRM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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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51:4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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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6. CS개론 - 서비스이론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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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2:1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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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7. CS개론 - 서비스 리더십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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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36:1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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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8. CS전략론 - 서비스 기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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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51: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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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9. CS전략론 - MOT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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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26:0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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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0. CS전략론 - 서비스 차별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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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54: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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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1. CS전략론 - 서비스 차별화 사례 연구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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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1:3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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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2. CS전략론 - 서비스 품질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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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1:3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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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3. CS전략론 - 서비스 품질평가 측정모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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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22:24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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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4. CS전략론 - 고객만족도의 측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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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07:2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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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5.CS전략론 - 고객충성도 향상 전략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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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28:2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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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6. CS전략론 - cs컨설팅의 이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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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1:08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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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7. CS전략론 - 고객분석 및 기획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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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3:2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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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8. 고객관리실무론 - 전화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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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05:3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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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9. 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상담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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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1:11:3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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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. 고객관리실무론 - 예절과 에티켓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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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51:03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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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1. 고객관리실무론 - 비즈니스 응대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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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6:32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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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2. 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감동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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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35:31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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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3.고객관리실무론 - 고객만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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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27:29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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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4. 고객관리실무론 - 고품위 서비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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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2:50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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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5.고객관리실무론 - 프레젠테이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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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31:4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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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6. 고객관리실무론 - 인터넷 활용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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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30:4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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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7. 2020년 CS개론 기출문제
학습파일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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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3:47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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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8. 2020년 CS전략론 기출문제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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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35:56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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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9. 2020년 고객관리실무론 기출문제 (완강)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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00:40:23 |